홈 > 한국영화 > [구]한국영화
[구]한국영화

품행제로 (Zero For Conduct 2002) 영화 다시보기

호주티비 0 47711 0 0


모든 동영상은 각각의 싸이트에서 제공하는 링크자료입니다. 

서비스 제공하는 싸이트의 상황에 따라 삭제 및 중단이 될수가 있습니다.

모든 링크는 호주티비와는 별개로 호주티비는 회원가입/결재 등을 요구하지 않습니다.


001.jpg


▣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새창으로 링크가 열립니다 ▣ 

▣ 지역에 따라 영상의 재생이 달라질수 있습니다. ▣ 


은하미용실의 외동아들이자 문덕고의 '쌈장'인 중필의 하루 일과는 무척이나 고단하다. 

물론, 일과 중 가장 중요한 것은 학교 가는 일. 일단 학교 조무래기들의 기대에 어느 정도 부응하기 위해선, 호시탐탐 그의 자리를 노리고 있을 무리들과 겨뤄 심심찮게 얘깃거리를 제공해야 하고, 비밀 아지트로 활용하고 있는 학교 옥상도 관리해야 한다. 

 

그 뿐인가? 젊음과 문화의 상징인 로라장 관리며, 약간의 용돈벌이를 위한 춘화사업까지... 그야말로 중필의 손길이 닿지 않는 곳이 없을 정도다. 

덕분에 중필을 보좌하고 있는 수동과 넘버2의 자리를 고수하고 있는 단군파는 중필의 보호와 협박 속에서 평화롭게 공생관계를 유지하고 있다. 

 

그러나 세상 거칠 것도 두려울 것도 없는 중필의 가슴에도 예기치 못한 큐피드의 화살이 날아와 박히고 말았으니... 이웃 여학교의 퀸카 민희가 바로 그 주인공!! 하지만 그의 핑크빛 풋사랑이 제대로 피어날 겨를도 없이 안락했던 일상은 깨질 기미가 보이기 시작하는데... 어느 날 갑자기 태풍처럼 등장한 전학생 상만이 그 일대를 초토화하며 주먹세계를 평정하려 한다는 소문이 그의 귀에도 들려온 것이다. 학교 아이들 뿐 만 아니라 그의 오른팔 수동마저도 또 하나의 전설이 될 중필과 상만의 격전을 내심 부추기고 기대하지만, 웬일인지 중필은 애써 상만과의 충돌을 피하려는 눈치다. 

 

그러나 한 시대에 지존이 둘일 순 없는 법! 결전의 그 날은 다가온다.한편 중필을 짝사랑 해온 오공주파 나영은 민희가 중필과 가깝게 지낸다는 사실을 알게 되고, 그녀에게 온갖 공갈협박을 가해 보지만, 우습게만 여겼던 모범생 민희의 당돌함에, 만만치 않은 라이벌이 등장했음을 예감한다. 정란여고 최고의 모범생과 최고의 날라리. 어울리지 않는 연적이 되어버린 둘은 서로만의 방식으로 중필을 얻기 위한 사랑의 경쟁을 시작한다. 


아래 링크는 플래이 버튼 클릭후 팝업 광고나 앱 설치 화면이 뜰수 있습니다.

필요가 없는 광고창이나, 앱설치는 창을 바로 닫아주시면 됩니다. 


[openload.co 링크]

 

[streamcherry.com 링크]

0 Comments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